안하면 정병올 것 같아 어쩌면 이미 왔을지도 몰라 그냥 토익이라도 시작할까..괴로운인생 빨리 면접이랑 다 끝나야 알바라도 하겠는데ㅅㅂ 


동: 논쟝 01358393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