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블릿 2개 하나는 쓰고 하나는 자주 안쓰니까


손해보는느낌임


뻘리 갤탭이 팔려야하는데


근데 이어폰은 오픈형 커널형 있는건 괜찮은듯



대신 헤드폰을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