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뒤에 아는사람 생일인데

내가 3일뒤에 휴가 복귀날이라

7일 땡겨서 지금 생파하기로 햇다

오늘 아침에 긴급소집한거라 파티룸 같은거 안빌리고 고기집 가서 초졸하게 먹고왓다

므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