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현실엔 이렇지 않지 같은거..

창작물이니 당연히 판타지인데

이게 머 밥먹듯이 들으니까 이제 현실부정을 하게되나보다

이래서 왜 나는 여동생 마망 없어 이러는 글이 이해가 되는거같다

하지만 그래도 ts는 인간의 존엄성 이슈니까 거부하지만

및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