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현실엔 이렇지 않지 같은거..
창작물이니 당연히 판타지인데
이게 머 밥먹듯이 들으니까 이제 현실부정을 하게되나보다
이래서 왜 나는 여동생 마망 없어 이러는 글이 이해가 되는거같다
하지만 그래도 ts는 인간의 존엄성 이슈니까 거부하지만
및하

왜 현실엔 이렇지 않지 같은거..
창작물이니 당연히 판타지인데
이게 머 밥먹듯이 들으니까 이제 현실부정을 하게되나보다
이래서 왜 나는 여동생 마망 없어 이러는 글이 이해가 되는거같다
하지만 그래도 ts는 인간의 존엄성 이슈니까 거부하지만
및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