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음....이라기보단 사실 기둥뿌리 부분 같긴 한데

막 그 카운트 세고 그럴때 그부분에 힘 주고 그러는게 맞는거야?

사실 가만히 있으면 숫자 세고 그럴때 아무것도 안 느껴지는데 이거 가만히 있어야하는거야?


몇년 짼데 왜이리 어렵지 ㅠ

꿀팁 좀 부탁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