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월우 카토 꼬다리연결해서 듣는데 오른쪽에서 속삭이거나 미미나메하는게 오른쪽에서만 들려야하는데 왜 전체적? 으로 들리는거같지 그냥 중앙에서 크게 말하는데
오른쪽에 치우쳐서 들리는거같음.. 이런경험 있는사람
수월우 카토 꼬다리연결해서 듣는데 오른쪽에서 속삭이거나 미미나메하는게 오른쪽에서만 들려야하는데 왜 전체적? 으로 들리는거같지 그냥 중앙에서 크게 말하는데
오른쪽에 치우쳐서 들리는거같음.. 이런경험 있는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