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본요금처럼 상대한테 술(사실아님) 사주는건데
그거사줬으면 사준만큼 값은 해야할거아님
돈더안쓸거같다싶으니 그냥 연장직후부터 끝날때까지 딴데가있고 그냥 및챈눈팅하면서 1시간동안 존나쓸쓸하게 홀짝거림
그러면서 또오라카고 DM보내길래 그냥근위터블록하고 잎으러 콘카페 안가기로함 리흐레사랑개임
개화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