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엄마랑얘기하다가 엄마 주변사람들이 나 여동생잇으면 이쁠거같은데 왜안낳냐고햇다는데 내가맨날동생싫다해서그랫다캄ㅅㅂ

크아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