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역사상 최초로!!!!! 성병에 걸린 사람은!!!!!!!!
다른 사람한테서 옮은게 아닐수도,,,,,,???? 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가 최초로 걸렸다면!!!
그 사람은 다른사람한테 옮을 수가 없었을거 아니야????!!!! ㅇㅈ? ㅋㅋㅋㅋ
아 내가 방금 뭘 깨달은거지???!!!!
대박.... 찐대박.... 머리 터질것 같아,,,,,,,,,
이거 실화냐...?
역사상 첫 매독환자: 재채기
주변사람들: ???!!!! 무슨일이야!!!!!
나 혼자 이렇게 깊은 생각하고있었네ㅋㅋㅋㅋㅋㅋ
천재인가봐,,,,,,,,,,,,
아 근데 진짜 궁금하다,,,,, 최초의 성병은 어떻게 시작된걸까???!!!!
이거 찐궁....
누가 답좀.... 난 이제 잠도 안올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