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년반정도 리니지같은거 시골섭랭커 쭉 해오니까 도파민이 요구치가 천장 찍어서그런가

십덕겜 가챠정도론 충족되지가 않음

이제 진짜 돈아끼고 집사야되서 돈모으는중이라 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