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10번인가 50번 싸고 오라는 지시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남

대충 몸에 낙서하고 게다리로 서게하고 종이컵에 쓰레기통이라 적고 싸게하고 창문에 자지 비비고 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