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에서 다른 부서 동기들이 니 군생활이 최악이라고 인정함

자타공인 군대내에서 하위1%의 삶을 살아왔기때문에 웬만한일은 버틸만하더라

한번은 경험해볼만한데 못버티면 장애인되는거고 뭐

참고로 선임 두명 말년에 영창30일 보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