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질구리면 아 토익시험장감성동음이구나하면서 넘길수잇는데 

개미보이스라서 최대로올려도부족할때가 그냥 개쵸열받음

그러다 음량조절하는거까먹고 그대로음악틀면그냥 베토벤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