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40시간하고 이거 좇망겜임 컨텐츠 좇도 없음 이랫는데 우리 갓겜을 모욕하지말라해서 그런가보다햇는데

두달 지나고나선 컨텐츠 적다고 욕밖에 없네

병신들인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