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십마넌씩 30배 굴리면 좀 용돈은 벌지 않을가

가챠겜에 지르는거보다 더 도파민도 올거같고

예전에 비트토렌트 480퍼 먹고 졸업하고 손도 안댓는데

점점 믹거지가댐..

만약막내가몇십몇백억씩 벌면 부거티인가 부거인가 뿌리고 짱엘 한국버전으로 만들어서 

서비스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