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발육 좋고 예쁜 애 있는데 그런 애랑 대화하기

주로 내가 말을 걸었던걸 보면 걍 걔가 착해서 받아준거같음.....

지금은 말도 못 거는데 성장한거냐 퇴화한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