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모를 뒤에 놓는건 분자부터 읽는 간악한 양키놈들이 

지들 편하려고 만든 설계입니닷..


분모부터 읽는 동양은 개씨발 읽을때 거슬린단 말입니닷..

그러니 우리부터 역슬래시를 써서 분모부터 읽어야 한단 말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