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모를 뒤에 놓는건 분자부터 읽는 간악한 양키놈들이
지들 편하려고 만든 설계입니닷..
분모부터 읽는 동양은 개씨발 읽을때 거슬린단 말입니닷..
그러니 우리부터 역슬래시를 써서 분모부터 읽어야 한단 말입니닷..

분모를 뒤에 놓는건 분자부터 읽는 간악한 양키놈들이
지들 편하려고 만든 설계입니닷..
분모부터 읽는 동양은 개씨발 읽을때 거슬린단 말입니닷..
그러니 우리부터 역슬래시를 써서 분모부터 읽어야 한단 말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