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최면으로 가고싶어 트랜스에 들어가도 아래가 살짝씩 저릿거리기만 하지 드라이로 가본적이 없어서 최면을 아무리 들어도 살짝 짜릿한느낌만 들 뿐 갈수가 없어 나도 최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