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까지는 시간 쪼들렸지만 돈 존나 박아서 만든 애니 느낌났는데

3기부터는 연출도 그렇고 그냥 수작 느낌남 킬빌연출 베꼈다눈 말도 있는데

뭐 좋은게 좋은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