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5일 허투로 쓴 시간이 없음


자동차 렌트하니까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든곳도 쉽게가고 좋네


한국인 중국인 없는곳 가서 쾌적하고 좋았음


다음에 또 올께 및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