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촉수로 처음 최면 해봤는데
촉수로 귀 후비다가 카운트 들어가고
2~0까지 갔을때 허벅지쪽 근육 막 떨리고
허리 약간 들이던데 이게 드라이 성공한건질 모르겠네
처음한건데 이게 제대로 한게 맞는지 모르겠어
오늘 촉수로 처음 최면 해봤는데
촉수로 귀 후비다가 카운트 들어가고
2~0까지 갔을때 허벅지쪽 근육 막 떨리고
허리 약간 들이던데 이게 드라이 성공한건질 모르겠네
처음한건데 이게 제대로 한게 맞는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