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1편은 세번 밨는데 전투씬은 그래서 나도 눈에 힘주고 봣어 근데 이번에도 전투씬 맘에들엇음
+ 평가 아예 안보고 가서 보고온건데 지루하다는 평 나오는거 보면 1편은 일단 설명을 해야하니까 좀 노골적으로 대사치고 배경설정 읉고 그런게 많았는데
이번엔 이제 우리 설명 대충 다했지? 태도로 아는 애들만 아는 이름 설명없이 툭툭 던지고 인물들 감정선이나 속내 보여주는걸 엄청 에둘러서 장면의 미장센이나 행동 같은걸로 보여주는 show, dont tell을 노골적으로 하고 있다 생각했는데
걍 화끈하게 비행선에서 격투씬 찍고 기기랑 팔짱끼고 뽀뽀하고 크시가 다때려부수는거 보고 싶었으면 지루한거 맞았을듯
난 되게 조앗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