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1. 옆으로 누워서 들을때 귓구멍 안아픔

2. 의외로 노이즈캔슬링 거의 안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잘됨


단점

1. 귓구멍은 안아픈데 귀 테두리가 아픔

2. 옆으로 누워서 들을때 이어폰자체가 고정이 안되니까 자꾸 빠지려해서 거슬림 

3. 좌우 소리 다르게 들리는거같다가도 아닌것 같다가도 한데 이게 내 귀문제인지 이어폰문제인지 이어폰착용법의 문제인지모르겠음

4. 블루투스 진짜 존나끊김 핸드폰이랑 1m도 안떨어졌는데 한번씩 끊김정도 더좆같은건 좌우번갈아가면서 끊기더라

5. 노이즈캔슬링 안키면 밖에 소리가 귀안에서 울리듯이 들려서 안썼을때보다 더시끄러운거같음

6. 노이즈캔슬링키고 이어폰 위치조정할때 이어폰이 살짝 눌리면 끼에에엑 하는 찢어지는 기계음소리남

7. 무선이어폰 처음써본건데 진짜 배터리 존나빨리다는거같음 자다가 중간에 소리끊겨서 깬적이 좀 많음

8. 터치기능 사용하기 힘듬 이어폰 귀속에 자리잡으려고 만지작댈때마다 눌려서 짜증남

 

열흘전으로돌아가서 이거 살지말지 다시 정하라고하면 안삼 

걍 이어폰좀 더 찾아봐야겠다 .. 이거 잘때 귀 덜아픈거빼고 좀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