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앱은 HIFi지원되는것중 아무거나 쓰고
자막 vtt lrc변환앱하나 깔고 끝냈다.

삼성뮤직은 wav로 볼때 표지가 하나도 안나오고 다른 음악앱은 자막보기가 좆같은게 꽤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