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오나호코키 트랙 들었는데
30분짜린데 3번이나 븃븃한 미친 허접쥬지의 날이었음...

저 동음은 그래도 나름
조루마조남친을 위해 강도 조절하면서 슬로우 오나니 해준다는 컨셉인데도
못참아버렸어... 난 허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