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미 죽은 세계선으로 가서 극복하고 사는거랑

그 뒤에 사월편에 뒷 루트 4개인가 개방되길래 다 봄

(이토히메가 해방되고, 나츠미는 신의 사자가 되었다가 해방되고, 이토히메를 대신하는 여신님이랑 하루카가 만나는데 

어디서 만난거 같다는 떡밥은 있는데 누군진 안밝혀짐..)

근데도 아직도 95퍼다 대체 뭐가 더 남은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