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 에어컨 쓰는데 3시간 동안 에어컨 뒤에 창문 닫고 틀어놨엇음
어쩐지 씨발 틀면 틀수록 방이 점점 더워지더라
걍 딸쳐서 체온 올라간건 줄 알앗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