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젠순황이랑 엘지왕이랑

삼교뿌사루 구워먹은거 이야기하닉간

나도 먹고싶어졌어

찹찹 뛰고와서 괴기에 치거운 쏘맥 땡겨야지

좋구나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