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나 친딸 정도는 되야 도파민이 돌음

동음이 내 뇌를 망가트리고 있어

친딸은 너무 히귀하단 말이야

로리도 탄압당해서 ツルペタ로 돌려서 표현되고

하다못해 여주 실연당해서 패배자위하는거라도 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