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진짜 드문 빈도로 영상에 디스맨 나오면 뒤집어지는데

광대는 지금 주식 때문에 개나소나 존나 튀어나오는데

이걸 볼때마다 존나 존나 놀라는거잖음

개불쌍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