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다 쿠백사고 원래쓰던 바이노럴 마이크도있고 개인 방음녹음실도있고

짬밥도 쌓이고해서 대본에 주문만 열심히써서 알아서 하세요 하는게 웬만한 스튜디오보다 퀄좋을듯

망연 및 이런 또라이들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