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카눈나가 최고인줄알았느데

아야카눈나 스타일은 질척질척은 최고인데 

귓속까지 들어오는 그런느낌이 아니라 별로가됨

근데 미모리눈나라고 다그런게 아니고 서클에 따라서 뭔가뭔가라서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