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어는 커리집 왓는대

커리하고 난 시켯는대 스푼 아무것도 않주길래

아 인도식이구나 오른손으로 쳐먹는거구나 하고 불편하긴 해도 다먹엇는대

밥 추가로 시켯는대 밥을 손으로 비벼먹기는 좀 그럿찬슴

그래서 스푼 주실수잇나요??? 하니까 테이블 아래에 스푼보관함 잇슴,,,,,

나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