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너넨 폰 쓸때 필름 붙이니 클로에리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73 작성일 2021-02-01 06:40:55 https://arca.live/b/momoirocode/20675321 원래 꼭 붙였는데몇년 쓰는데도 기스 하나 안나는거 같은데걍 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ㅍㅌㅊ 2021-02-01 06:41:31 답글 떼면항상 박살이나더라고 펼쳐보기▼ 코케트 2021-02-01 06:41:37 답글 떼자마자 3시간안에 기스날듯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2-01 06:42:05 답글 아이폰은 필름 없으면 못산다..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2-01 06:42:43 답글 나도 아이폰 쓸땐 유리로다가 꼭 붙이고 다녓지 ㅋㅋㅋ 펼쳐보기▼ Liquidus 2021-02-01 06:42:15 답글 않붙여!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2-01 06:42:17 답글 일주일만에 다 떼버림 펼쳐보기▼ 이야미 2021-02-01 06:44:26 답글 파손보험 걸고 안붙이고 씀 2019년 이후로 나오는 폰들은 어지간해선 흠집 안나니까 떼고 써도 됨 펼쳐보기▼ R22 2021-02-01 07:52:15 답글 울트라는 기본 붙여져있는 필름이 갑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테구라 이번엔 내루미네 [6] ㅇ1ㅇ2 2021.02.01 246 0 테구라 기대한다 ㅇㅇ (223.39) 2021.02.01 78 0 넷카페가 그건가 유카냥고릴라 오지는거 [5] ㅍㅌㅊ 2021.02.01 325 0 소라마메 순애작 [2] 용기사 2021.02.01 142 0 오곡 아반떼 2021.02.01 158 0 설날에 시골 안내려가도되는거 존나좋다 [1] 출근충 2021.02.01 53 0 오동들고 [1] KaguYM 2021.02.01 47 0 오늘 방송 읎나 [3] 출근충 2021.02.01 47 0 및갤죽어 [7] Tensorcrisis 2021.02.01 85 0 와 유튜브 PIP 개병신됐네 [4] 네리모르 2021.02.01 127 0 월초는 월촌가봐 [1] 용기사 2021.02.01 174 0 배타는 음성 목소리 넘좋다 [3] 코케트 2021.02.01 77 0 데박 [2] KaguYM 2021.02.01 175 0 및버거 머글까 [11] RJLily 2021.02.01 95 0 미모리마망은 사실 로리바바가 이닐까? [2] ㅇㅇ (39.7) 2021.02.01 211 0 오옥...오고고 [7] ㅍㅌㅊ 2021.02.01 190 0 낮잠자다와서 정신이 말짱한데 [3] ㅇㅇ 2021.02.01 52 0 동음빵빵레후 [5] 야마부키아오이 2021.02.01 98 0 우레탄 필름은 붙이나마나지 [6] 네리모르 2021.02.01 80 0 상폐충않인데 [9] Liquidus 2021.02.01 98 0 너넨 폰 쓸때 필름 붙이니 [8] 클로에리코 2021.02.01 73 0 RJ302621 어때?? [5] TERION 2021.02.01 434 0 저택메 입문할건데 추천좀 [9] 박춘복 2021.02.01 141 0 멋있으면 전연령 들으면서 낮잠잠 [1] HoneyTteok 2021.02.01 103 0 이것도 이젠 틀이구나 [8] FreeTree 2021.02.01 108 0 마로는 또 뭐야 [7] Tensorcrisis 2021.02.01 87 0 근데 진짜 고무 있는거랑 없는거 차이크나 [12] ㅇㅇ (211.219) 2021.02.01 152 0 와꾸는 아이나가 젤 좋아 [2] KaguYM 2021.02.01 76 0 이거 좀 슬픈데 [9] 페페페페 2021.02.01 114 0 RJ310073 이거 묘하네 [2] ㅇㅇ (58.233) 2021.02.01 266 0 갑자기 시이나가 왜이렇게 꼴리지 [15] 꼴받게하잖아 2021.02.01 221 0 ㄹㅇ 리라 들을때마다 곤란해 [3] 클로에리코 2021.02.01 97 0 양심고백 [2] nene 2021.02.01 76 0 시키눈나가 이런 표정으로 메도해주면 [4] KaguYM 2021.02.01 129 0 3년내로 블루투스 정조대랑 연동되는 음성나오겠지 [4] 롤케잌은맛있다 2021.02.01 1823 0 아이싯팔 [5] HoneyTteok 2021.02.01 85 0 저택메 꼴캐 투탑 [8] KaguYM 2021.02.01 216 0 까먹을때쯤 하나씩 팔리네 [8] nene 2021.02.01 141 0 궁내바보챤네루 [6] Liquidus 2021.02.01 430 -1 지금 향낭 팔아?? [2] piNnDeimne 2021.02.01 66 0 아 ㅋㅋㅋ 멍청한새기 [6] HoneyTteok 2021.02.01 91 0 카노코가 마망물 안 하는 이유? [3] Cadarn 2021.02.01 12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1 07: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