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랭킹에 테구라뜨면 맨날 1등에 올라가는데 개인적으로 겁나 마음에 안듬.
뻔한 레파토리 뻔한 전개 겹치는것도 워낙많은데
가장 큰 단점이 일단 사운드가 너무 구림
본방 시츄에이션에서 나는 소리 맨날 작고 저 멀리서 하는듯한 소리들림.
아키노 카에데 뻔한 목소리도 한몫하는거 같고
무엇보다도 가격에서 가장 화가남
비숍처럼 공장처럼 찍어내면서 가격까지 후려치고
볼건 일러 딱 하나뿐인거같다.
빨리 하코베라, 세리 본방이나 나왔으면 하고 손꼽아 기다리고있네
p.s 저번에 누가 만든 랭킹사이트 있엇는데 그거 사이트 안들어가지던데... DL직접랭킹 보는거말고
다른 랭킹 집계나 정리되있는곳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