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그래서¿  씨;발 내 몬스터캔 어딨냐고 ‥¿ ¿ ¿ ¿ 


당장가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