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이 은근 귀찮은게, 한두명 챙겨주다보면 돈도 쫌 나가고,

다른 애한테는 줬는데 얘도 줘야할까? 하고 고민하게 돼...

그러다가 결국 고민끝에 안주기로 마음먹어도, 그 고민한 시간이 너무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