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이모티콘은 너무 작아서 제작하기 어려운 관계로 그리다가 첨부터 다시시작했어요
배경이 뭔가 거슬릴 수 있는데 뒤에 있는 배경은 ㅇㅂㅋ 패키지 일러에서 잘라온거라
의견 남겨주시면 다음 업데이트때 고쳐볼게요




원래 이모티콘은 너무 작아서 제작하기 어려운 관계로 그리다가 첨부터 다시시작했어요
배경이 뭔가 거슬릴 수 있는데 뒤에 있는 배경은 ㅇㅂㅋ 패키지 일러에서 잘라온거라
의견 남겨주시면 다음 업데이트때 고쳐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