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누워서? 폰으로? 컴으로? 이어폰으로? 스피커로? 일러보면서?
나는 일본어 하나도 몰라서 부날화면으로 위에는 일러 올려놓고 밑에는 자막놓고서 봤는데 ㅅㅌㅊ?
근데 먼가 들으면서 하니까 색다른 느낌임 이런 느낌 가져본적 없어
앉아서? 누워서? 폰으로? 컴으로? 이어폰으로? 스피커로? 일러보면서?
나는 일본어 하나도 몰라서 부날화면으로 위에는 일러 올려놓고 밑에는 자막놓고서 봤는데 ㅅㅌㅊ?
근데 먼가 들으면서 하니까 색다른 느낌임 이런 느낌 가져본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