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누워서? 폰으로? 컴으로? 이어폰으로? 스피커로? 일러보면서?

나는 일본어 하나도 몰라서 부날화면으로 위에는 일러 올려놓고 밑에는 자막놓고서 봤는데 ㅅㅌㅊ?

근데 먼가 들으면서 하니까 색다른 느낌임 이런 느낌 가져본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