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삭제 수정 다들 대본 어디서구함? ㅇㅇ (175.2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3 작성일 2021-03-02 13:36:21 https://arca.live/b/momoirocode/22198060 그냥 들어도 꼴리긴 한데 무슨말을 하는건지 내용을 좀 알고싶음. 다들 대본 어디서 구해서 듣는거야? 아니면 그냥 일본어로 듣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클로에리코 2021-03-02 13:36:39 답글 안주면 그냥 듣지 펼쳐보기▼ 오요비붕이 2021-03-02 13:37:37 답글 일본어대본은 들어있을 수도 있고 안들어 있을 수도 있고 여기 사람들은 웬만하면 다 알아들음 일본어 잘모르면 핫산되어있는거 보면 되고 펼쳐보기▼ 새벽향 2021-03-02 13:37:51 답글 안구함 or 및갤핫산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3-02 13:38:00 답글 알아들음 펼쳐보기▼ 마빡꼴뚜기 2021-03-02 13:38:25 답글 대본없이들음 펼쳐보기▼ ㅇㅇ (175.203) 2021-03-02 13:39:51 삭제 수정 답글 어쩔 수 없구만 ㄳㄳ 펼쳐보기▼ 뉴뉴 2021-03-02 13:42:01 답글 그냥 단어검색해서 이런거구나 유추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도 샤워기로 충분하다생각함 [6] neonjugs 2021.03.02 140 0 치유물하면 란도셀이지 [3] 새벽향 2021.03.02 103 0 욕조에 들어가면 좋은거 [6] 출근충 2021.03.02 91 0 청결로서는 샤워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나 [6] Cadarn 2021.03.02 90 0 존나 늙은것같다 [4] 출근충 2021.03.02 61 0 상폐지 vs [4] KaguYM 2021.03.02 110 0 맞아시발놈들아 치유물얘기좀해 [4] neonjugs 2021.03.02 79 0 요들동 [10] 풀피리 2021.03.02 86 0 카에데 방송 요약좀 [2] 레테의연가 2021.03.02 92 0 [ 건의 ] 혹시 장르나 카테고리별로 나누는 건 어떠신가요? [10] 백규백규 2021.03.02 137 1 데-또 약속잡힌 [3] 새벽향 2021.03.02 62 0 양심고백) 분대외출 나가서 달빛천사 노래부름 [3] 출근충 2021.03.02 61 0 및붕이들 인싸구나 [2] 코오비 2021.03.02 71 0 아니 님들 광고보고왔는데 [9] ㄷㄹ파 2021.03.02 105 0 유메 : 러브라이브 성지 가본적있다 [3] 출근충 2021.03.02 69 0 네코구라시 시즌3나왔구나 용기사 2021.03.02 37 0 이거부르면되는대 [1] neonjugs 2021.03.02 57 1 한게없는데 피곤하네 오요비붕이 2021.03.02 35 0 노래방에서 일본노랠 어떻게 불러.. [13] 클로에리코 2021.03.02 113 0 유메누나 케이온 노래부르네 [3] 출근충 2021.03.02 73 0 인싸노래방꿀팁 [5] neonjugs 2021.03.02 91 0 어 분명 어젠 구독자수 2명이었는대 [3] 클로에리코 2021.03.02 81 0 카에데덕분에 갤이 살아났다 [2] 오요비붕이 2021.03.02 61 0 다들 대본 어디서구함? [7] ㅇㅇ (175.203) 2021.03.02 153 0 [7] 클로에리코 2021.03.02 96 0 미야지 국밥사주고싶다 [4] neonjugs 2021.03.02 259 0 이 세상엔 3가지의 미야지가 있다 [20] 네리모르 2021.03.02 118 0 어제 미모리 촉수최면들었음 [2] 출근충 2021.03.02 166 0 사실 그런건 없어... 있는 사람? [2] lowcat311 2021.03.02 72 0 간만에 기대좀 되는데? [10] 클로에리코 2021.03.02 82 0 사실 모두들 먖지를 좋아하는게 분명해 [5] lowcat311 2021.03.02 96 0 아 유메눈나 왜 틀노래 안불러... [2] 출근충 2021.03.02 62 0 왜 벌레챈이냐 [3] Mr_ella 2021.03.02 94 0 오늘 뭐듣지 [18] 클로에리코 2021.03.02 196 0 오자마자 드러운얘기하고잇노 ㅍㅌㅊ 2021.03.02 50 0 어차피 튀기면 다 맛있음 [13] neonjugs 2021.03.02 119 0 및녕하새요 [3] Liquidus 2021.03.02 48 0 오랜만에 입을 연 코요리 [1] Cadarn 2021.03.02 78 0 아이 시발 카에데 때문에 유메 노래방송 늦었넼ㅋㅋㅋㅋ [1] 출근충 2021.03.02 79 0 벌레 먹는다고 니들이 카에데가 되진 않아요.... [2] 네리모르 2021.03.02 79 0 헤으응 미야디 형아아아 [1] 새벽향 2021.03.02 80 0 말린 밀웜 100g만 사볼까 [3] 출근충 2021.03.02 75 0 근데 벌써 봄이네 오요비붕이 2021.03.02 55 0 성우 방송 4천왕 [1] Cadarn 2021.03.02 164 0 미미나메 숨소리 많이들리는거 추천좀 [4] zerd 2021.03.02 19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2 14: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