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엘지 쿼드덱이 그리좋음? 콘쓸려고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91 작성일 2021-03-09 14:02:50 수정일 2021-03-09 14:03:45 https://arca.live/b/momoirocode/22551649 dac따로 하나 사는거보다 v50같은거 하나 중고로 사는게 가성비가 더 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네리모르 2021-03-09 14:03:28 답글 그건..아니야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3-09 14:03:47 답글 공기계 살 돈으로 걍 dac사는게 만족도 높을듯 휴대도 충전도 귀찮을거고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4:04:23 답글 dac도 무선으로 살거라서 충전하긴해야댐 ㅋㅋ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3-09 14:04:43 답글 그럼 몰라!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4:03:53 답글 그정도 까진 아녀? 펼쳐보기▼ YS코동 2021-03-09 14:04:42 답글 딱 가성비까진 좋다들었는데 또 저항도 사야대서 커찮긴 해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4:05:35 답글 웬 저항? 펼쳐보기▼ YS코동 2021-03-09 14:06:56 답글 좆문가모드 쓸라면 해야댄대 펼쳐보기▼ Zinc 2021-03-09 14:10:40 답글 그거 V30인가 V40부터는 그냥 이어폰 끼워도 활성화됨 펼쳐보기▼ YS코동 2021-03-09 14:12:00 답글 허걱스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4:19:04 답글 그럼 v50이나 g8은 저항 따로 안사도 되는거? 펼쳐보기▼ Zinc 2021-03-09 14:19:40 답글 ㅇㅇ 나 V40인데 그냥 전문가모드 켜짐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4:20:03 답글 choi4624 2021-03-09 14:05:48 답글 V50이랑 G8은 추천할만해 휴대폰으로 쓰기도 무난하고 기능도 많고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4:06:05 답글 v50S를 살까 G8을 살까 펼쳐보기▼ choi4624 2021-03-09 14:09:00 답글 듀얼스크린 쓸꺼 아니면 V50을 사. V50S는 개량형이긴 한데 단독으로 쓰기엔 개량으로 보기 어려운 부분도 있어. G8은 너가 휴대폰 통화 스피커로 통화하면 쓰지 마. 펼쳐보기▼ YS코동 2021-03-09 14:12:27 답글 듀얼스크린 쓸거면 v50 아녔음? 다 다른가 펼쳐보기▼ choi4624 2021-03-09 14:13:08 답글 V50이랑 V50S는 다른 모델이다. 펼쳐보기▼ YS코동 2021-03-09 14:16:02 답글 아 50은 듀얼 없음?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4:15:06 답글 통화용으론 아예 안쓸거같고 게임용이나 동음용으로만 쓸듯 그럼 v50보다 G8이 나음? 펼쳐보기▼ choi4624 2021-03-09 16:56:37 답글 5G라는게 필요할 날이 오면 v50 아니면 g8 근데 풀린거 생각하면 그냥 v50이 무난하게 구해질꺼임..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6:57:1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에엥 및붕이 힘들어 [6] Mr_ella 2021.03.09 98 1 저택메의 비밀 [2] Liquidus 2021.03.09 77 0 이거 들어본사람 [11] 네리모르 2021.03.09 101 0 및하 [17] RJLily 2021.03.09 85 0 노떡이 얼마나 좋은데 [7] FreeTree 2021.03.09 139 1 키스많이하는거 머있음 [11] 꼴받게하잖아 2021.03.09 111 0 내일 꼬얌마 신작이 나온다고~ [4] 코유키는천사야 2021.03.09 76 0 여동생물 꼴리는거 모있음? [6] 콘쓸려고함 2021.03.09 189 0 엄마야 놀래라 [4] 네리모르 2021.03.09 74 0 씨발 어장관리녀 내후년에 좆구는 예정없어? [2] 코메이 2021.03.09 76 0 및붕이들 야스의 존재를 언제 처음 알게됨? [12] Liquidus 2021.03.09 97 0 커담의 악취는 커피때문이래 [1] ㅇㅇ (175.124) 2021.03.09 66 0 저런 노떡알시팔 들을바에 [1] ㅍㅌㅊ 2021.03.09 71 0 응~ 만들 예정 없어~ [5] 클로에리코 2021.03.09 91 0 내가 그래서 메구 안들음 [4] 네리모르 2021.03.09 94 0 및바 [1] lowcat311 2021.03.09 38 0 메구 2편이 ㄹㅇ 열밧음 [2] 클로에리코 2021.03.09 129 0 ㄹㅇㅋㄹ ON [5] YS코동 2021.03.09 70 0 혹시 이런 동음은 없을까요? [2] justar96 2021.03.09 104 0 오들동 [2] 유카로터 2021.03.09 51 0 근데 엘지 쿼드덱이 그리좋음? [22] 콘쓸려고함 2021.03.09 291 0 이네는 어디에나 있다 [3] Tensorcrisis 2021.03.09 96 0 교수님 전 비대면강의가 좋아요 [3] lowcat311 2021.03.09 74 0 칫솔중 원톱 [10] choi4624 2021.03.09 133 0 근데 할카스는 [4] KaguYM 2021.03.09 73 0 헐커스 [1] neonjugs 2021.03.09 67 0 오들동 [3] Denet 2021.03.09 54 0 리뷰 야짤) RJ318516 리뷰 [19] 네리모르 2021.03.09 2110 1 남동생 좆 크다고 남친 까버리는 동음 찾습니다 [6] Liquidus 2021.03.09 164 0 이런걸 팔긴하는구나 [6] 코유키는천사야 2021.03.09 338 0 내꺼 삼성 이어폰 젠더는 이상해 [3] 클로에리코 2021.03.09 137 0 레깅스 쌔끈한 동음 없던가 [1] Cadarn 2021.03.09 55 0 및챈하면서 제일 웃겼던거 [10] KaguYM 2021.03.09 104 0 근데 입냄새 나는새끼들 지들이 인지못함 [7] Liquidus 2021.03.09 214 0 이네 음해하는 사람들 다 사실 [6] 설하 2021.03.09 76 0 뭐야 요즘은 젠더도 사서씀? [3] YS코동 2021.03.09 197 0 커담하는 새기들 아가리 못열게해야함 [14] 금요일밤 2021.03.09 122 0 양치얘기하는데 글리젠이 빠르다는건 [2] 으걍쥬금 2021.03.09 65 0 전 믿어요 [11] KaguYM 2021.03.09 88 0 삼성 Dac기본 많이 구림? [11] 콘쓸려고함 2021.03.09 203 0 가글 꼭 해야대는거엿어?? [8] 클로에리코 2021.03.09 16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9 14: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