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거리 지나가다가
못생긴 커플 잇으면 속으로
난 저렇게 다닐바엔 혼자 다녀야지 생각 들던데
근데 내가 만족할만한 외모의 사람 만나기엔
내 능력이 부족해서 그냥 이렇게 동음 들으면서 살래
으아앙 크아앙

길거리 지나가다가
못생긴 커플 잇으면 속으로
난 저렇게 다닐바엔 혼자 다녀야지 생각 들던데
근데 내가 만족할만한 외모의 사람 만나기엔
내 능력이 부족해서 그냥 이렇게 동음 들으면서 살래
으아앙 크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