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때마다 동음이나 미미나메 들으면서 자는데 

듣다보면 1시간 2시간 들어도 잠 안올때가 있는데 사실상 5시간도 못자는 거야 

근데 또 안듣고 자려고 하면 잠이 안옴 ㅂㄷㅂㄷ

언제부턴가 습관이 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