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로 귀트여서 동음 듣는정도.
히라가나만 있으면 느리게 읽고, 가타카나는 유치원생 abcd읽는 수준으로 읽음.
단어 시간내서 암기한 경력없음.
문법 아무것도 모름.
이정도인데 바로 n3들어가도 됨?
아니면 어떤 기초적인거 배우고 n3들어가야됨?
n4를 할 생각은 없어서 어느정도 기초가 있어야 n3하나 궁금함
애니로 귀트여서 동음 듣는정도.
히라가나만 있으면 느리게 읽고, 가타카나는 유치원생 abcd읽는 수준으로 읽음.
단어 시간내서 암기한 경력없음.
문법 아무것도 모름.
이정도인데 바로 n3들어가도 됨?
아니면 어떤 기초적인거 배우고 n3들어가야됨?
n4를 할 생각은 없어서 어느정도 기초가 있어야 n3하나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