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로 귀트여서 동음 듣는정도.

히라가나만 있으면 느리게 읽고, 가타카나는 유치원생 abcd읽는 수준으로 읽음.

단어 시간내서 암기한 경력없음.

문법 아무것도 모름.

이정도인데 바로 n3들어가도 됨?

아니면 어떤 기초적인거 배우고 n3들어가야됨?

n4를 할 생각은 없어서 어느정도 기초가 있어야 n3하나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