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임원사 CP병이랑 정훈병 같이 해서 화스트 페이스 때 본청 올라가서 두 명 짐 각각 싣고나면 분대가 포대본부라고 포대 내려가겠다고 경례 박고는 본청 옆에 짱박혀있다가 본부 물자 적재 끝날 즈음에 슬쩍 내려가고 그랬음

주임원사 CP병이랑 정훈병 같이 해서 화스트 페이스 때 본청 올라가서 두 명 짐 각각 싣고나면 분대가 포대본부라고 포대 내려가겠다고 경례 박고는 본청 옆에 짱박혀있다가 본부 물자 적재 끝날 즈음에 슬쩍 내려가고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