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

제노블2

파엠

그외 비급씹덕겜

만 해도 게이덕임


거기에 마리오파티 하나면 인싸씹건웅ㅋㅋ

소규모 놀자리에 닌텐도가져가면 ㅅㅅㅌ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