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치킨이랑 라떼소스 따로오는데

그냥 윗부분먹을때는 커피맛이 나나? 라고 느껴질정도로 엄청 미세하게나서 잘 안느껴지고 그냥 간장에 달달하고 엄청약간 매콤한맛임

저게 그 악명높은 라떼소스인데
딱 뿌링클 뿌링소스에 커피쓰까놓은 그런맛임
찍어먹으면 너무 커피향강해서 자주는 못찍어먹음

밑부분 양념많은부분에 찍어보니까 딱 알겠는게
간장달달한맛이랑 커피의 쓴맛이 딱 느껴짐
진짜 거의 아메리카노 먹는 그런 쓴맛
결론) 요기요 6천원 할인받고 먹기엔 괜찮다
라떼소스가 예상대로 많이별로임 커피콩빵 찍어먹기엔 엄청맛있음
치킨 기본으로만 먹어도 나쁘진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