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배터리 관리하는 데에 정신병적으로 집착해서


배터리 잔량을 30-70% 사이만 왔다갔다 함


최면 트는데 폰 충전하면서 틀어야 하면

저속충전 해서 

다 듣고나도 폰 배터리 70퍼 안 넘어가게 함


정신병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