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배터리 관리하는 데에 정신병적으로 집착해서
배터리 잔량을 30-70% 사이만 왔다갔다 함
최면 트는데 폰 충전하면서 틀어야 하면
저속충전 해서
다 듣고나도 폰 배터리 70퍼 안 넘어가게 함
정신병 ㅇㅈ?
내가 배터리 관리하는 데에 정신병적으로 집착해서
배터리 잔량을 30-70% 사이만 왔다갔다 함
최면 트는데 폰 충전하면서 틀어야 하면
저속충전 해서
다 듣고나도 폰 배터리 70퍼 안 넘어가게 함
정신병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