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외이도염땜시 개고생하면서
의사센세한테 배운건데

귀에 물 젖어있으면 귀 피부가 불어있는 상태라   
좀만 스쳐도 상처난다고 함
글고 이어폰 끼고 자는거 존나 안좋대

일반인이면 한두번 해도 상관없겠지만
우리같이 이어폰 달고 사는 사람들은 귀관리 잘해야대..
동음 며칠 못들으니까 ㄹㅇ 자살마렵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