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대체 넣으라고 만들어진데가 아닌곳에 뭘 쑤셔넣냐
요도확장시술도 존나 아프고 대장내시경도 보통 다 수면으로 받지 않냐
나는 둘다 받아본적 없지만 암튼 그게 진짜로 기분 좋은거 맞아?
그럼 막 병원가서 내시경 넣을때 비수면으로 하고 절정하나
왜 대체 넣으라고 만들어진데가 아닌곳에 뭘 쑤셔넣냐
요도확장시술도 존나 아프고 대장내시경도 보통 다 수면으로 받지 않냐
나는 둘다 받아본적 없지만 암튼 그게 진짜로 기분 좋은거 맞아?
그럼 막 병원가서 내시경 넣을때 비수면으로 하고 절정하나